안녕하세요. 장마 시즌이라 하루가 멀다 하고 비가 오고 있네요. 더위가 한 풀 꺾여서 조금 낫긴 하지만 어디를 놀러 가야 할지 막막할 때가 있어요. 특히 아이들은 집에 가만히 있으면 너무 답답해하거든요.
오늘은 그래서 비 오는 날 아기랑 함께 놀러 가기 좋은 카페 리스트를 공유하겠습니다.
1. 박물관은 살아있다
여기는 곳곳에 아기 취향 저격으로 시간 가는 줄 몰랐던 곳이에요. 전시되어 있는 것이 다양하고 넓어서 어른들도 재밌어했어요. 여기서 찍은 사진만 해도 몇백 장은 나온 것 같아요. 스탬프를 찍으면서 돌아다니면 되고 이벤트도 있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이 하루종일 즐기기 가능해요.
예약 : 네이버 예약 가능/ 현장 발권 가능 ( 네이버 예약 시 조금 더 저렴한 거 같아요)
아래의 링크 참고
https://m.place.naver.com/place/34386470/home?etry=pll
가격 :
2. 낙서공장 팔당
낙서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다가 막 그리려고 하는 아가들 많이 있지 않나요? 이것을 완전히 해결시켜 줄 수 있는 공간이에요. 여기는 벽이든 바닥이든 어디든 낙서를 할 수 있어서 제약이 없더라고요! 어른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
페인트랑 장비랑 다 제공하기 때문에 따로 챙길 것도 없었어요.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기들은 누구나 만족할 거예요!
하이라이트인 미디어 아트도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끼리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을 거예요.
월- 금 11:00 - 23:00
토, 일 10:30 -23 :00
예약 : 네이버 예약 가능
아래의 링크 참고
https://m.place.naver.com/place/1114563159/home?entry=pll
가격 :
3. 콰트로박스
여기도 유명해서 한 번 가봤는데 너무 잘 되어 있더라고요. 미디어 아트 위주로 되어 있는데 독특한 것이 많고 사진도 이쁘게 잘 찍혀요. 여기도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기억에 남는 곳이네요. 카페도 같이 있기 때문에 맛있는 거 마시고 에너지 발산하기 좋아요.
예약 : 네이버 예약 가능/ 현장 발권 가능 ( 네이버 예약 시 조금 더 저렴한 거 같아요)
아래의 링크 참고
4. 다이노베이
남자 아기들은 특히 공룡을 좋아하더라고요. 거기에 딱 맞는 곳이에요. 체험할 것이 다양하고 공룡도 많아서 신나게 시간을 때우기 좋은 곳이에요. 놀이터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하루종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.
예약 : 현장 발권 가능
아래의 링크 참고
https://m.place.naver.com/place/1187559191/home?entry=pll
이상 비 오는 날 아기랑 가기 좋은 장소들을 알아보았습니다.
2024.06.25 - [분류 전체 보기] - 2024년 지역별 장마기간 실내 놀만한 곳 알아보기